스킵네비게이션

고향사랑기부제

(23.11.29.보도자료)연말정산을 앞둔 지금, 밀양시에 기부할 때

작성자 : 세무과 작성일: 2024-02-05 조회 : 17회
20231130 아이마트 수산점 대표 전종명 고향사랑기부금 기탁-1.JPG

                          연말정산을 앞둔 지금, 밀양시에 기부할 때

-아이마트 수산점 대표 전종명,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밀양시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말정산을 앞둔 마지막 달에 고향사랑기부제를 더욱 알릴 수 있는 적기라고 판단해서다.

 

2024년을 한 달 앞둔 지금, 연말정산을 대비하여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자가 조금씩 늘고 있다.

 

30일에는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자가 탄생했다. 이번 고액기부자는 아이마트 수산점 전종명 대표로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에 500만 원을 기부하였다. 고액기부자로는 18호에 해당한다.

 

전종명 대표는 타지에 살지만 밀양은 늘 내 마음 속에 있다, “밀양시의 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 발전을 위한 여러분의 고액 기부에 감사드리며 천혜의 자연을 잘 보존하고 기반 시설을 갖춘 살기 좋은 밀양시를 만들어 보답하겠다 밝혔다.

 

고향사랑기부금은 1인 최대 500만 원까지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다. 기부금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기부금 10만 원 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PI뉴스     [밀양시 소식] 아이마트 수산점 고향사랑기부-하남읍 청년농업인 김영동씨 성금 (upinews.kr)

​브릿지경제   전종명 아이마트 수산점 대표,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 100세시대의 동반자 브릿지경제 (viva100.com)

뉴스프리존   ‘밀양시 고향사랑기부제’ 18호 고액기부자 전종명 아이마트 수산점 대표 < 부산·울산·경남 < 지역 < 기사본문 - 뉴스프리존 (newsfreezone.co.kr)

포인트데일리  연말정산을 앞둔 지금, 밀양시에 기부할 때 < 지역소식 < 투데이뉴스 < 기사본문 - 포인트데일리 (pointdaily.co.kr)

울산신문    밀양 고향사랑기부 18호 고액자 탄생 < 경남 < 사회 < 기사본문 - 울산신문 (ulsanpress.net)

경남도민일보 전종명 아이마트 수산점 대표 고향사랑기부 < 밀양 < 지역 < 기사본문 - 경남도민일보 (idomin.com)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세무과 세무담당 전화 : 055-359-5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