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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불편사항 개선과제 운영

시민불편사항 개선과제 운영

민선8기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 실현을 위한 [열린 시민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민불편사항을 발굴하고 개선하여 시민의 일상 속 행복지수를 높이고 삶의 질 향상을 추구

추진내용

  • 추진시기: 2020년 4분기 이후 지속추진
  • 참여대상: 밀양시 공무원
  • 발굴과제: 시민 중심의 행정 개선 및 시민 불편해소를 위한 창의적 아이디어

추진절차

  • 01시민불편사항 발굴
  • 02부서 검토
  • 03보고회
  • 04부서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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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기획감사담당관 기획담당 전화 : 055-359-5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