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밀양뉴스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1‧3세대통합 프로젝트 협약식 가져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10-01 조회 : 129회
20211001-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1.3세대통합 프로젝트 협약식 가져.jpg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일호, 손성근)는 지난 9월 30일 1‧3세대통합 프로젝트 ‘아동과 시니어가 함께하는 파크골프 스포츠클럽’ 운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밀양시 파크골프협회(회장 손철수)와 협약식을 맺었다.

‘아동과 시니어가 함께하는 파크골프 스포츠클럽’ 은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사업비를 지정기탁해 추진한다. 시민들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 스포츠인 파크골프 동호회원들과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1:1 멘토멘티를 형성해 파크골프 스포츠클럽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간 사업이 진행된다. 10월과 11월에는 직접 현장에서 파크골프 스포츠클럽을 운영해 교육과 라운딩을 진행하고, 12월에는 파크골프 시범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손성근 민간위원장은 “밀양시파크골프협회와 협약식을 맺어 더욱 원활하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전 세대를 열심히 살아오신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봉사하는 데 뜻깊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사업 마무리까지 함께 협력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손철수 회장은 “밀양시를 대표하는 시민 스포츠인 파크골프를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아동들과 함께 스포츠클럽을 원활히 운영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전문 위원회와 각 읍면동협의체로 구성돼 있다. 지역사회 내 관련 기관 간 연계와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여러 분야를 발굴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민관협력의 핵심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