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밀양뉴스

제3회 밀양요가 전국사진 공모전 전시회 개최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09-29 조회 : 245회
20210929-제3회 밀양요가 전국사진 공모전 전시회 개최.jpg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제3회 밀양요가 전국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가 지난 28일 시상식을 시작으로 10월 3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로 밀양의 대표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요가를 주제로 한 아름다운 사진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마련됐다.

앞서 시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밀양지부와 함께 지난 7월 ‘제3회 밀양요가 전국 사진공모전’을 열어 코로나19로 작품 활동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전국 사진작가들의 열띤 참여 속에 158점의 수준 높은 작품을 접수했다.

공모전을 주관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밀양지부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작품들 중에서 무대 위 조화롭고 아름다운 요가동작을 촬영한 나병성 작가의 작품 ‘포즈1’을 금상으로 선정하고 은상 2점, 동상 3점을 포함해 총 31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공개된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밀양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요가와 함께 힐링과 명상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관광도시 밀양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상식에 참석한 최인철 미래전략과장은 “제3회 밀양요가 전국 사진공모전이 밀양요가를 전국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면서, “앞으로도 밀양요가가 지역 발전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국사진작가협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