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 ㈜한국카본에서 기업과 함께하는 밀양 주소갖기 캠페인 실시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3-11-23 조회 : 36회
20231122-밀양시, 한국카본에서 밀양사랑 주소갖기 캠페인 실시(1).jpeg
밀양시는 22일 ㈜한국카본을 방문해 인구증가 총력전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기업과 함께하는 밀양사랑 주소갖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허동식 부시장과 직원들은 기업 임직원을 만나 인구위기의 심각성을 알리며 밀양사랑 주소갖기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주요 인구증가 시책에 대해 홍보하며 아직 주소를 이전하지 않은 임직원과 근로자를 대상으로 전입을 독려했다.

한편 시는 지속되는 인구감소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지난 9월부터 ‘인구증가 총력전’을 실시하고 있다. 실거주 미전입자 발굴 및 전입, 기업·기관·사회단체와 함께하는 주소갖기 캠페인 및 맨투맨 전입 홍보활동 실시, 전 직원 전입 동참 등을 추진하며 도시경쟁력의 기반이 되는 인구증가에 사활을 걸고 있다.

허동식 부시장은 “지방소멸과 인구문제는 시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노력해야만 극복할 수 있는 문제다. 특히 실질적으로 지역에 거주하면서 전입을 하지 않은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 출처표시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밀양시홈페이지이(가) 창작한 밀양시, ㈜한국카본에서 기업과 함께하는 밀양 주소갖기 캠페인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