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소장인사말

밀양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부자농촌 · 으뜸농업 밀양 입니다.

반갑습니다! 미래지향 가치농업을 실현하는 밀양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밀양은 햇살과 물이 좋고 농업기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지리적인 여건이 자연재해로부터 비교적 안전한 천혜의 농업환경을 기반으로 다양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시설하우스가 발달하여 들깻잎, 딸기, 풋고추 등 시설채소의 주산지로 명성이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얼음골사과를 생산하는 축복의 땅입니다.

밀양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농업인 편익 증진을 위하여 농산업인력지원센터, 축산종합방역소, 농업유용미생물배양센터, 농기계임대사업소, 농산물 종합가공시설, 새기술 실증시범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 종합적인 정보와 지원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귀농·귀촌 지원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또한 저희 센터에서는 스마트팜 혁신밸리 조성과 스마트팜 확산, 청년 스마트팜 창업농 육성 등을 통한 농업기술의 대전환을 꾀하고, 유통판로 다변화, 직거래 활성화, 농촌체험관광 등 스마트 6차산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농업의 부가가치 극대화를 지향하는 등 밀양이 스마트 6차농업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소통을 해 나가면서 농업인 모두가 참여하는 밀양농업발전과 행복농촌을 만들어가기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밀양시농업기술센터소장 신영상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