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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2020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 교육』 실시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0-10-26 조회 : 366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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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는 지난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마인
드 향상을 위한 감성소통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감성소통서비스 교육은 집합강의식 교육에서 벗어나 드림업컨설팅 소속
CS 전문강사들이 직접 각 부서를 찾아가 소규모로 직원들과 소통하고 눈
높이 맞춤교육을 실시하며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번 교육은 부서별 민원업무로 스트레스가 많은 직원들의 감정을 힐링
시켜줌으로써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배려깊은 친절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기
여하는 기회가 됐다.

또한, 본청 부서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및 전화친절도 평가결과를 공개
해 자신들의 민원응대서비스 수준과 잘된 부분‧ 미흡한 부분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배우며, 민원인의 정확한 니즈 파악으로 공감형 친절
이 무엇인지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김경선 민원지적과장은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민원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공직자들이 갖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친절교육
을 실시하고 공직자 스스로 나부터 변화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
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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