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 청년정책 네트워크(밀청넷)’참가자 모집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0-02-26 조회 : 784회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청년과 함께 발전하는 밀양’을 만들어갈 ‘2020 밀양 청년정책네트워크(밀청넷)’ 참가자를 2월 21일부터 3월 1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밀양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만 18세~39세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청년들은 올해 연말까지 정책아이디어 발굴, 청년교류, 정책자문, 역량강화 활동 등 다양한 시정 참여 활동을 펼친다.

정책제안 활동은 4월부터 7개월간 분과별로 진행되며 청년들이 스스로 사회참여 경험을 쌓고 능동적인 주체로 성장하도록 한다는 청년정책네트워크의 취지에 따라 대부분의 활동을 청년들이 직접 이끌어가도록 할 예정이다.

참여청년들은 정책제안 활동 외에도 네트워킹 구축을 위한 활동공유회, 민‧청‧관이 함께하는 협업회의, 정책제안 성과보고회, 사회문제 및 현상에 대한 각종 회의 및 워크숍 등 지역을 대표하는 청년인재로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참가신청은 3월 13일까지 밀양시 또는 밀양시 일자리 지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정하동 일자리경제과장은 “청년이 겪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청년정책 아이디어들이 단순히 정책으로 그치지 않고 청년 친화도시 밀양을 그려나가는 중요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자세한 내용은 밀양시 일자리경제과로 전화(055-359-5060)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