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및 위원 위촉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4-02-08 조회 : 59회
20240207-밀양시 아동위원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및 위원 위촉.jpg
밀양시아동위원협의회(회장 김순기)는 지난 6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아동 위원 및 명예 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순기 신임회장을 포함한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또한 16개 읍면동에서 각 2명 이상, 총 36명의 위원이 연임되거나 새로 위촉됐으며, 10여 명의 명예 위원도 구성됐다.

아울러 지난해에 아동들의 복지증진과 후원을 위해 추진한 사업을 결산하고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각종 사업에 대해서 논의했다.

아동위원협의회는 앞으로 2년 임기 동안 지역 내 아동의 생활실태 파악, 요보호아동에 대한 원조와 지도, 아동학대 등 각종 범죄로부터 아동보호 및 예방 등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김순기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가정과 학교, 사회가 하나 된 마음으로 우리의 아이들이 미래의 건강한 청소년으로 자라날 모습을 기대하며, 아동 위원님과 함께 열정적으로 활동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축사를 통해“아동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미래사회의 주인공이 될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계속 힘써 주시기 바란다”며“시에서도 아이 키우기 좋은 밀양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