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우리지역 바로 알기 밀양 명소 둘레길 위양지 걷기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10-12 조회 : 549회
20211012-우리지역 바로알기 밀양명소 둘레길 위양지 걷기(3).jpg
20211012-우리지역 바로알기 밀양명소 둘레길 위양지 걷기(2).jpg
밀양시(시장 박일호) 민원지적과 직원들은 지난 11일 위양지에서 가을철 밀양 관광지와 연계한 ‘우리지역 바로 알기 명소길 걷기’를 실시했다.

이날 걷기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밀양 명소를 직원들이 직접 둘러보는 기회를 갖기 위해 마련됐다.

완재정을 시작으로 오랜 역사가 고즈넉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눈으로 감상하면서 진행됐으며, 둘레길 걷기로 그동안 코로나19와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위양지 명품화 둘레길은 이팝나무와 소나무 등 크고 작은 나무가 병풍처럼 어우러져 있고, 물속에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하늘이 담기는 물속풍경도 명품으로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도보로 걸으면서 추억을 남기기에 그만한 장소가 없을 정도로 좋은 곳이다.

신원인 민원지적과장은 위양지 명품화 둘레길을 걷고 난 후 “직원들의 밝고 행복한 모습에 정말 유익한 스트레스 해소가 되었다”며,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 종식되어 모든 시민이 마음껏 실내외 활동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