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누리집오류신고

밀양시 홈페이지 정보 정정요청의 건

작성자 : 장세영 작성일: 2022-11-09 조회 : 173회
안녕하세요!

언제나 시 운영 관련, 관광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중 몇 가지 수정 제안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밀양시 영문 홈페이지 내 택시 요금 오류
https://bityl.co/FXgU 홈페이지 확인 시 택시 요금이 2,800원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https://bityl.co/FXgW 에 기재된 대로 기본 요금 3,300원으로 정정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밀양시 영문 홈페이지에서 밀양시 로고 혹은 home 클릭 시 한국어 페이지로 연동되는 오류
https://www.miryang.go.kr/eng/sub/02_01.php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첫 화면으로 가기 위해 home 혹은 시 로고를 누르면 한국어 페이지로 연동됩니다. 일본어는 제대로 되는 것 같은데 영어, 중국어가 동일한 오류가 있습니다.
영문 홈페이지 메인화면인 https://www.miryang.go.kr/eng/main/ 로 연동되도록 도움 주시면 훨씬 이용이 용이할 것 같습니다.

3. 밀양시 영문 홈페이지 Hotel Reservations 연동 오류
https://www.miryang.go.kr/eng/main/
영문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Hotel Reservations 클릭 시 Page Not Found 확인되어 정상 페이지 연동을 도와주실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4. 밀양시 영문 홈페이지 Independence Hal 연동 오류
https://www.miryang.go.kr/eng/main/
영문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Independence Hal 클릭 시 관계없는 서울시 기사창이 확인되어 정상 페이지 연동을 도와주실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5. 밀양시 영문 홈페이지 DYNAMIC KOREA 연동 오류
https://www.miryang.go.kr/eng/main/
영문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DYNAMIC KOREA 클릭 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어 정상 페이지 연동을 도와주실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6.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관련사이트 연동오류
https://www.miryang.go.kr/astro/main/
페이지 하단의 관련사이트 - 밀양 문화관광을 클릭하면 http://tour.miryang.go.kr/ 사이트를 연결할 수 없다는 알림이 보여집니다.
https://www.miryang.go.kr/tur/index.do 사이트로 업데이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쁘신 중에 신경써 주셔서 고맙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행정정보담당 전화 : 055-359-5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