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아리나, 대경대 문화예술캠퍼스 선포식 가져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09-02 조회 : 278회
20210901 - 밀양아리나, 대경대 문화예술캠퍼스 선포식 가져(1).JPG
밀양시는 지난달 31일 밀양아리나에서 대경대학교 문화예술캠퍼스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밀양아리나 운영을 맡고 있는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밀양아리나의 활동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밀양아리나에서는 꿈꾸는 예술터, 토요극장, 전시․체험 등과 같은 공연과 예술, 교육사업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 창작, 교육, 공연, 전시, 체험이 이루어지는 문화예술의 주요 거점이다.

밀양아리나에 문화예술캠퍼스의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 사업이 더해져 진정한 문화예술창작플랫폼으로 완성되는 발판이 마련된 셈이다.

문화예술캠퍼스는 창작콘텐츠 개발과 공연으로 밀양아리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술창작 장소로 성장하고, 청년과 대학생 등 젊은 세대가 유입되는 밀양 공연예술의 품격을 높이는 사업이다. △지역사회 문화예술 아카데미 운영 △밀양 맞춤형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등의 사업을 진행한다. 밀양시민들의 높아진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밀양만의 특색 있는 문화브랜드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대경대 문화예술캠퍼스라는 큰 도약의 첫 걸음을 응원하고 축하한다”라며, “밀양아리나가 밀양시민, 연극인, 각종 문화예술가 모두의 캠퍼스가 되어 대한민국 최상위 문화예술창작플랫폼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