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진행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11-25 조회 : 142회
20211125-밀양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진행.jpg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 24일 아동학대예방 주간을 맞아 ‘작은 관심으로 우리 아이들의 미소를 지켜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내일동 일대에서 아동위원 등 20여 명이 함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11월 19일을 ‘아동학대 예방의 날로 지정하고, 이 날로부터 1주일동안 아동학대 예방 주간으로 정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밀양시는 해마다 늘어나는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널리 전파하고 시민들의 작은 관심이 학대예방에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준비했다.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내일동에서 밀양시 사회복지과 직원들과 밀양시 아동위원, 밀양경찰서 소속 경찰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0여 명의 참여자들은 올바른 양육을 위한 리플릿 배부와 아동학대 금지를 위한 다짐 서명을 받고, 아동학대 예방 홍보물품을 전달했다.

이종황 사회복지과장은 “아동학대는 시민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문제이며, 이번 홍보 캠페인을 통해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시민들의 인식이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 사진설명: 밀양시는 지난 24일 아동학대예방 주간을 맞아 내일동 일대에서 아동위원 등 20여 명이 함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