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중간지원조직 직무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11-22 조회 : 405회
20211122-밀양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중간지원조직 직무역량 워크숍 개최(1).jpg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22일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중간지원조직 직무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중간지원조직 수탁기관 직원과 스마트농촌코디네이터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무교육, 전문가 특강과 토론을 통하여 중간지원조직의 역할과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스마트농촌코디네이터’는 지난해 1기 수료생 26명, 올해에는 2기 수료생 10명을 배출해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현장활동가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시는 이번 워크숍이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에 대한 스마트농촌코디네이터의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전문가로서의 실무능력 향상과 직무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탁영목 지역개발과장은 “이번 워크숍은 중간지원조직의 운영방향을 구체화하는 의미 있는 자리다”라며, “앞으로 중간지원조직과 스마트농촌코디네이터와의 연계를 통하여 마을공동체 활성화와 내실있는 농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 출처표시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밀양시홈페이지이(가) 창작한 밀양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중간지원조직 직무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