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밀양시,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달달한-DAY』운영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1-07-27 조회 : 789회
20210726-달달한 DAY (2).jpg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무더위를 맞아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 19 대응 등 각종 업무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달달한-DAY』를 운영한다.

『달달한-DAY』는 무덥고 후덥지근한 날을 달달하고 시원한 날로 만들어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정하고자 7월 26일~8월 6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며 냉장고와 아이스크림은 공무원노조 밀양시지부에서 협찬한다.

밀양시는 2주 동안 청내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과 막대아이스크림을 구내식당에 비치하여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노고를 아끼지 않는 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또한 직속기관과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는 수박을 전달하여 함께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코로나19 대응이라는 이중고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직원들을 위해 공무원 노조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여러 가지로 근무하기 어렵겠지만, 여러분의 수고로 인해 시민이 행복해진다는 자긍심을 갖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밀양시는 이 기간 동안 직원들이 원하는 다양한 후생복지 시책을 자유롭게 제안받기 위한 창구도 함께 운영하여 신명나는 직장분위기 및 일상이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전화 : 055-359-5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