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이달의 아주 핫한 여행지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가족나들이 장소로 좋아요!

밀양아리랑대공원 초록 가득한 여유로운 공간에서 온 가족이 힐링할 수 있는 밀양아리랑대공원을 소개합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온통 자연으로 둘러싸여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밀양아리랑대공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공원 내에는 공연과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충혼탑, 아리랑동산(출향의 숲, 탄생의 숲, 시민의 숲), 아리랑고갯길, 어린이 놀이터, 수변데크 등이 있어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공원으로 들어서는 길은 여러 가지입니다. 세상 한가로운 정자가 있는 길로 걸어가봅니다. 키 큰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 주어 물가에 있는 정자는 쉬어가기 그만입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초록나무와 잔디 사이에 난 길을 차분히 걸어봅니다. 마치 이길 밖에 없는 듯 외길을 따라 걸으면 하늘로 솟은 나무들이 나오고 조금 더 걷다보면 연못이 나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생각보다 규모가 큰 연못에는 여러 물고기들이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은 생태현장이 되어 줍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연못 위를 지날 수 있는 수변데크가 마련되어 있고 연못 주변으로는 큰 나무 아래 벤치들이 너른 간격을 두고 설치되어 시민들의 휴식공간이 되어 줍니다. 그늘 아래 벤치에는 물멍을 즐기기도 하고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는 시민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을 떠나 있지만 마음은 고향인 밀양을 향해있는 출향인들의 나무를 기증받아 출향인의 뜻을 기리고자 조성된 쓰리랑 숲이 있습니다. 이곳은 고향을 추억하며 밀양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일반 시민들 또한 쾌적한 자연환경속에서 힐링하며 산책하기 더없이 좋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아래로 내려가면 어린이들과 함께 이용하기 좋은 여러 놀이기구가 있고 생태놀이터와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날아가는 짚라인이 가장 먼저 보이네요. 스릴감 넘치는 짚라인을 초록의 자연 속에서 만끽할 수 있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곳곳이 산책로와 초록으로 구성된 밀양아리랑대공원은 둘러 볼 수록 매력적입니다. 황토 길을 걷다보면 본격적으로 생태놀이터가 나옵니다. 우물펌프, 사면 미끄럼틀, 외나무다리, 밧줄 건너기 등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체력도 키울 수 있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대형놀이터가 나무 사이로 드러납니다. 밀양의 3대 놀이터에 들어가는 이곳은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덩치 큰 놀이기구와 휴식공간이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 어린이 놀이터가에는 그네 의자와 벤치, 데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들이 온 가족들 모두가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준비해 온다면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밀양아리랑대공원에는 “국립 밀양기상과학관”,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가 조성되어 천혜의 자연환경과 첨단시설이 어우러져 명품공원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로는 밀양시립박물관, 밀양독립운동기념관, 밀양향교, 달빛쌈지공원 등이 있어 밀양의 다양한 매력을 두루 느낄 수 있답니다. 밀양아리랑대공원 어린이놀이터와 산책로가 잘 갖춰진 밀양아리랑대공원으로 가족 나들이 오세요!

  • 해당 게시물은 「공공저작물 저작권 관리 및 이용지침」 제15조에 따라 공공저작물 제공을 중단하오니,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밀양시청(관광진흥과)에 문의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관광진흥과 전화 : 055-359-5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