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이달의 아주 핫한 여행지

말보르승마장
말타기 승마체험 가능한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밀양 부북면 화악산 아래에는 승마 체험이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승마장이 있습니다. 말과 교감할 수도 있고 건강한 운동도 할 수 있는 말보르승마장인데요. 가까운 곳에 위양지와 퇴로고가마을 등 관광명소도 있어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한동안 잠잠했던 말보르승마장이 체험객들로 붐비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실내 및 실외 마장을 비롯하여 잔디마당, 클럽하우스, 피자 만들기 체험장 등 시설들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하늘이 맑은 날엔 주변 나뭇잎과 꽃도 반짝반짝 빛이 났습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체험객들은 먼저 입구 오른편에 있는 카페 겸 교육장으로 방문합니다. 1층엔 너른 대기실 겸 교육장이 있고, 필요에 따라 피자 만들기 체험이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마침 승마체험을 하러 온 많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더위를 피하고 있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한 뒤 방문하여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길 권장합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벽면에는 각종 표창패와 메달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 유소년 승마선수들과 운영 강사 등이 수상한 것들입니다. 단순한 승마체험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교육을 함께 하고 있고 각종 대회에 참여하여 수상하는 것이 가장 큰 운영 목적입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기다리는 동안 시원하게 목을 축일 수 있도록 작은 카페도 운영 중입니다. 세 가지 커피류와 네 가지 기타 음료류, 많은 것을 만들고 있진 않지만 승마 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말보르승마장 교육장 건물 2층에는 별도로 카페 공간을 조성해두었으니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 가고 싶은 분들은 2층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말보르승마장

일반 승마체험료 (기본적인 승마 교육 10~15분)
  • ​유아 및 초등학생 1인 10,000원
  • 중학생 1인 20,000원​
  • ​고등학생 및 성인 1인 20,000원

부지 중앙에는 원형 마사와 실내 마사가 있습니다. 실제로 승마를 하는 곳입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실외 원형마사에서는 유소년 승마선수들이 정규 교육을 받는 중이었습니다. 어린 선수들이지만 말을 타고 고삐를 잡는 솜씨가 매우 익숙해 보였고, 말을 달리게 하는 기술과 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여느 성인 선수 못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승마 교육을 받은 선수들이 유소년 전국체육대전에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이룩하곤 합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원형마사 뒤쪽에 있는 실내마사에서 일회성 승마 체험이 진행됩니다. 승마체험에 필요한 헬멧, 챕, 안전조끼, 장갑 등 장비는 체험객들에게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있구요. 승마 강사가 말에 타는 것부터 고삐를 잡고 걷는 것까지 가르쳐주며 옆에서 지도하고 있어 안전하게 승마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말보르승마장 처음엔 말을 무서워하거나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을 힘들어하는 체험객도 많지만, 어느새 익숙해지면 말을 쓰다듬으며 교감을 하는 등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어디서나 쉽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니다 보니 더욱 신기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유아 및 초등생은 큰 말을 타기가 불안하거나 무서워하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아동의 기승을 위한 포니도 있기 때문에 무리 없이 개인 체험이 가능합니다. 말보르승마장 마사 옆에는 말들이 살고 있는 마방이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일반인들의 출입은 금지되어 있는데요. 말들이 밖으로 빼꼼 얼굴을 내밀고 있어서 귀여운 말의 모습을 볼 수는 있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털하며, 건강하고 날렵한 미모를 뽐내는 말들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말보르승마장 말보르승마장 마방 옆에는 승마장을 지키는 백구가 살고 있구요.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닭장이 있습니다. 닭으로 커가는 중인 병아리(?)들이 삐약삐약 힘차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단체 체험객을 대상으로 피자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말보르승마장으로 연락하여 문의주시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밀양에서 할 수 있는 색다른 체험,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이색 승마체험하러 말보르승마장에 가보는 건 어떠신가요?^^

  • 해당 게시물은 「공공저작물 저작권 관리 및 이용지침」 제15조에 따라 공공저작물 제공을 중단하오니,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밀양시청(관광진흥과)에 문의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관광진흥과 전화 : 055-359-5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