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이달의 아주 핫한 여행지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밀양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 사명대사 유적지 연꽃타워 놀이터

밀양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 사명대사 유적지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여행하기 좋은 6월, 가족나들이 장소를 찾으신다면 아름다운 자연명소와 역사의 숨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밀양 사명대사 유적지 연꽃타워 놀이터를 추천합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경남 밀양시 무안면에는 임진왜란 때 평양성을 탈환하고 포로로 잡혀간 동포 송환 등 많은 공적을 남긴 사명대사의 호국정신을 기리기 위해 조성된 사명대사 유적지가 기념관 리모델링과 주변환경과 산책로 정비, 각종 편의시설 설치 등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특히 아이들에게 호기심과 모험심을 길러줄 대형 놀이시설 연꽃타워 놀이터가 눈길을 끄는데요. 사명대사 유적지를 두루 탐방하고 난 뒤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대형 어린이 놀이터가 있어서 가족나들이 장소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밀양에는 밀양아리랑대공원놀이터와 표충사 우리아이마음숲 놀이터가 대형놀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 개장한 사명대사유적지 연꽃타워 놀이터도 또 하나의 핫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유적지 유정마당의 연꽃타워놀이터는 진흙 속에서도 깨끗함을 잃지 않는 연꽃처럼 험한 세상을 헤쳐나갈 아이들에게 순수한 행복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외관으로 보기에도 연꽃 모양 형상과 색이 더해져 더욱 특색있고 신비로운 느낌마저 듭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수려한 자연 경관 속에 위치한 놀이터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되어 주는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윤슬을 간직한 중촌지 저수지와 많은 수종의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 주는 공간이 놀이터 옆에 있어서 돗자리 한장 깔고 앉아 있으면 힐링타임을 즐기며 아이들도 두루 챙길 수 있습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벌써부터 아이들과 함께 소풍 나온 많은 가족 나들이객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사명대사 유적지 자체가 다양한 볼거리를 품고 있고, 최근 개장한 대형놀이터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밀양 핫플입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특이한 모양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연꽃타워 놀이터의 바닥은 푹신한 고무 재질로 되어 있고, 그물망 사다리와 캐릭터 포토존 등이 있어서 재미는 물론이고 안전까지 확보할 수 있답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곳곳에 안전을 위한 다양한 이용수칙들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좋은 추억으로 남을 소중한 시간인 만큼 안전수칙을 잘 지키면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오랜만에 자연에 나온 아이들도 신난 모습입니다.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15미터에 이르는 연꽃타워 놀이터는 아이들이 온몸을 이용해 놀 수 있고, 많은 아이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모험심과 사회성, 창의력 등을 함께 길러줄 것으로 보입니다.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연꽃타워 놀이터 사명대사 생가와 기념관, 추모광장, 수행의 길, 방생의 길 등 다양한 테마로 많은 볼거리와 산책로가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 놀이터를 갖추고 있는 사명대사 유적지로 나들이 오세요!

  • 해당 게시물은 「공공저작물 저작권 관리 및 이용지침」 제15조에 따라 공공저작물 제공을 중단하오니,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밀양시청(관광진흥과)에 문의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관광진흥과 전화 : 055-359-5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