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이달의 아주 핫한 여행지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 주소: 밀양시 산외면 희곡1길 66-33​
  • ​문의: 010-3801-1332 / 010-8025-1332
  • ​체험시간: 매일 09:00~18:00 (예약 필수)
  • http://pvogomasil.cafe24.com/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얼음골 가장자리인 승학산 아래에 자리를 잡고 무농약으로 원목 표고버섯과 마 등을 재배하는 청정표고마실을 소개합니다. 230m 암반수 맑은 물과 청정한 공기, 쾌적한 환경에서 수확된 표고버섯은 쫄깃한 식감과 한층 깊어진 풍미를 자랑합니다. 청정표고마실에서는 농촌진흥청에서 지정한 농촌교육농장으로, 직접 수확한 표고버섯으로 다양한 요리체험을 해볼 수 있으므로 이색 활동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표고버섯의 80% 정도는 톱밥에서 키워낸 표고버섯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청정표고마실에서는 참나무 원목을 이용한 표고버섯 재배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톱밥 버섯과 원목 버섯은 맛부터가 확실히 다르다고 합니다.
참나무 원목을 들여와 종균을 배양하고 버섯이 자라 수확하는 과정을 거쳐 최종 생산품이 나오게 되는데, 이 버섯은 1년 내내 재배하여 시중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에서는 독특하게도 표고버섯을 이용한 식초도 제조하여 가공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직접 개발한 방법으로 표고버섯 천연 발효식초를 담그고, 초곳간에서 약 2년간 숙성하여 식초를 만들 수 있는데요. 이 식초는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피로를 회복하며 콜레스테로를 배출시키는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식품입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체험구분
  • 표고단호박찰빵 만들기 + 창의전래놀이 = 1인 18,000​
  • ​표고피자 만들기 + 창의전래놀이 = 1인 25,000
  • ​고구마빵 또는 감자빵 만들기 + 창의전래놀이 = 1인 30,000

이렇게 메인 건물에는 요리체험장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활발하게 체험활동을 진행해왔으나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해 한동안 체험을 중단했었습니다. 근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다시 체험을 시작하였는데요. 개시하자마자 많은 분들에 체험에 대해 문의해 주시고 있습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요리체험의 경우, 사전 예약 및 협의하는 것에 따라 원하는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도 하는데요. 대표적인 요리체험의 경우 고구마빵 및 감자빵, 표고피자, 표고단호박찰빵, 표고쿠키 등이 있습니다.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체험할 수 있는 코스가 충분히 준비되어 있으니, 어린이 단체 체험이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체험의 경우 연락하여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위 사진은 표고가루를 넣어 만드는 떡과 빵 만들기 체험입니다. 표고가루를 넣어 맛도 한층 깊게 만들 수 있지만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 됩니다. 특히 된장찌개를 끓일 때 표고가루를 넣으면 굉장히 맛있다는 점,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으시겠죠?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최근에는 특히 고구마빵, 감자빵 만들기 인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인데다 아이들의 반응도 매우 좋아 예약률도 매우 높아졌습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에서는 요리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활동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전래놀이도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실버체험도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종이컵 놀이, 키 놀이, 컬링 놀이 등 이색 게임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고, 최근에는 전래놀이까지 추가로 운영하기 시작하여 더 즐길거리가 풍성해졌습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종이컵을 이용한 갖가지 놀이들은 다소 익숙하고 쉬운 놀이 같으면서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특별한 놀이입니다. 시니어를 위해 골프공을 활용한 이색 게임도 운영 중이라 표고체험을 하러 온 실버세대 분들도 심심치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청정표고마실 요리체험 및 전통놀이체험 그 뿐만 아니라 고무신에 그림을 그리거나 박에 캘리그라피를 하는 등 예술체험도 시작하여 더욱 풍성한 놀거리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굉장히 많은 체험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방문 체험을 희망하는 분들은 전화 문의하여 체험의 종류 및 비용에 대한 세부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학교나 다양한 모임 등 단체 체험 수업을 희망할 경우 출장체험 또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밀양의 청정 환경에서 재배한 표고버섯을 이용하여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청정표고마실이었습니다.

  • 해당 게시물은 「공공저작물 저작권 관리 및 이용지침」 제15조에 따라 공공저작물 제공을 중단하오니,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밀양시청(관광진흥과)에 문의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관광진흥과 전화 : 055-359-5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