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삼문동 경계석,보도블럭 공사 관련

작성자 : 이길재 작성일: 2023-11-25 조회 : 402회
수고 하십니다. 모든분들에 편의를 위해 진행하는 공사인걸 아니까 그냥 지켜보고 있었는데 너무 시청쪽에서 안일하게 생각하시는거 같아 민원드립니다.
삼문동 일대 경계석 및 보도블럭 철거 및 설치 공사를 2달전부터 진행 하신거 같은데요.
현제 상황 : 보도블럭 해체 작업 후 방치 시민들 지나 다닐때 울퉁불퉁하여 많은 불편, 특히 유모차나 어린아이 동행시 매우 불편 및 위험 빠른 시공 진행하여 불편함을 해소 시켜줘야 하는데 보도블럭 해체작업후 2주일넘게 방치 되는 경우 매우 허다함. 자재같은 경우도 길에다 그냥 방치해두고 안전조치 제대로 하신건가요? 제대로 된 공사 안내 표지판도 없고 새마을공사 하는거같아요. 시공사 관리감독 제대로 하고 있는거 맞나요?
시공완료 구간 왜 시공하셨죠? 전이랑 바뀐거라고는 그냥 보도블럭 디자인 밖에 없는거 같아요 구배를 잘맞춘것도 아니고 길은 여전히 울퉁불퉁 유모차 끌고 나가면 애가 유모차에서 춤추던데요.. 시공하신거 확인은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길가다 봤는데 경계석 접속부 레미탈 시공하실때 그냥 옆에 있는 나무가지나 쓰레기 안에 채우고 바깥에만 시멘칠 하시던데 이런것은 확인 하시나 모르겠네요. 뭐 날이 추워서 비가와서 이런거 이해 합니다. 그런데 보도블럭 해체해놓은 부분은 최대한 빨리 진행을 해줘야 한는거 아닙니까.. 관리감독 전혀 안되는 느낌이 너무 많이 들어서 올립니다.

RE: 삼문동 경계석,보도블럭 공사 관련

작성자 : 건설과 작성일: 2023-12-13  

-먼저, 현재 추진 중인 공사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삼문택지 일원에 대대적인 보도 재정비공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공사는 보도블럭 교체뿐만아니라 건물 진출입로 정비, 노후된 콘크리트 경계석 재설치, 가로수 보호대 정비 등 보도 내 시설물을 포함하여

 정비하고 있어 공사 진행이 더딘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대부분의 보도블럭을 설치 마무리하였으며, 시공 완료구간은 자재 철거하는 등 현장 정리하여 민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잔여구간에 대해서 현장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하겠으며, 신속하게 사업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밀양시 건설과 김병국(055-359-5258)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