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깔끔한 마무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박상준 작성일: 2024-02-29 조회 : 536회
마라톤대회홈페이지(사진)_20240229.jpg
제20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참가자들과 밀양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봉사해주신 밀양인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많은 예산을 쓰고 마쳤으면 뒷마무리를 잘해야 되는 것이 진정한 체육인다움이 아니겠습니까?
홈페이지에 사진기록증출력과 홍보영상보기 그리고 마라톤사진검색은 클릭하니까 안되고 대회게시판에 모바일기록증에대해 말들이 많은데 공적인 예산을 집행하여 홈페이지를 만들었으면 클릭했을 때 제대로된 내용으로 창띄우기가 되던지 아님 안되는 것은 홈페이지바탕에서 안보이게 해야되지 않을까요?
말로는 명품대회라고 떠들면서 이런것도 제대로 하지못하는 것이 이해가 안되고 밀양인으로서 참 안타깝습니다. 깔끔한 마무리 부탁드립니다.
밀양아리랑마라톤의 체육축제가 곧이어 3.1절기념밀양역전경주대회로 연결되는데 3.1절을 기념하는 우리밀양만의 고유한 전통문화축제로서 또한 체육축제로서 밀양인들이 자부심을 느낄수 있도록 마무리를 잘부탁드립니다.

RE: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깔끔한 마무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체육진흥과 작성일: 2024-03-06  

반갑습니다.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신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홈페이지 내 사진기록증출력, 홍보영상보기, 마라톤사진검색, 모바일기록증 코너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이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중이며 일부는 조치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진심어린 조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밀양시 체육진흥과 스포츠마케팅담당(055-359-596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