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말과글

2022년 송년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22-12-27 조회 : 52회
2022 송년사.jpg
존경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희망과 기대 속에서 시작했던 임인년(壬寅年) 한 해도 어느덧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믿음으로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을 향한 민선 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8년간 저와 전 공직자는 오직 시민 행복과 밀양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끝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밀양의 사회 각 분야에 걸쳐 기적 같은 성공 스토리를 써 왔습니다.

올해도 35개의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국․도비 3,660억 원을 확보했으며, 예산 1조 원 시대를 활짝 열었습니다.

삼양식품 밀양공장의 본격 가동과 CJ대한통운 등 38개 기업의 투자협약은 다양한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것입니다.
최근 준공된 스마트팜 혁신밸리는 대한민국 미래농업을 선도할 것이며, 밀양형아이키움배움터, 놀이시설 확충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우뚝서고 있습니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분야별 촘촘한 프로젝트 추진은 민생안정에 크게 보탬이 되었습니다.

특히, 전례가 없었던 대형 산불을 우리 모두의 연대와 협력으로 극복하면서 밀양의 놀라운 저력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러한 땀과 노력이 모두 모여 밀양 미래 100년의 초석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자랑스러운 밀양시민 여러분!

우리가 이룩한 성과보다 더 값진 변화는 “밀양에 희망이 있다.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다”는 자신감을 되찾은 것입니다.

국내외 사정이 녹록지 않고, 인구 감소와 초고령화 같은 우리가 넘어야 할 과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우리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은다면 더 큰 밀양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저와 일천여 공직자는 한결같이 마음과 정성을 다하는 심성구지(心誠求之)의 자세로

희망이 있고 미래가 있는 행복한 밀양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모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2023년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