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이 여자분이 밀양시청사회복지사 맞는지요

작성자 : 김경희 작성일: 2022-12-05 조회 : 1,022회
밀양2.png
★유튜브 채널명 : 독거노총각
"우리 결혼했어요 아가씨가 집에 찾아와서 행복한 48세 노총각" 에 관한 건
날짜 : 2022년 12월 03일 동영상
"밀양시청 복지사"로 댓글이 올라 와 있습니다.
댓글자 : 와장창님 댓글 내용 : 밀양 시청 복지사님 업무도 고단한데 꽁트도 마다 않고 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라는 댓글입니다. 분홍색 옷을 입은 여자분이 밀양시청 복지사로 근무하시는분 맞는지요? 공무원 맞다면 나라의 녹(국민의 세금)을 받는 공무원으로서 유튜버에서 저런 꽁트을 촬영해도 되는지에 대해 알고자, 맞다면 유튜버와 찍도록 공식적으로 시에서 승낙을 하였는지, 신체 접촉이 이루어지며, 독거노총각 유튜버는 노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파트을 방문하여 공무원의 신분으로 촬영해도 되는지, 공무원 신분으로 밀양 시청 복지사가 개인 유튜버와 촬영을 해도 되는지 대해 알고 싶습니다. 공무원으로서 공무원 품위에 맞는지, 만약에 공무원이 맞다면 공무원 품위 손상을 입혔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사회복지사라면, 더 어려운 노인과 젊은층도 많은데 저 남자분은 공공기관에 계약직 신분이라고 동영상에 본적이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계약직 신분으로서 품위를 지켰으면 합니다. 여자분에 대한 더 정확한 것을 알고자 밀양시청에 민원을 제기 합니다. 유튜버 채널 시청하시고 분홍색 입은 여자분이 맞는지에 대해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채널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Nvm51VNnQrM&lc=UgyuyRrJQP-Et2YI8nF4AaABAg

RE: 이 여자분이 밀양시청사회복지사 맞는지요

작성자 : 주민생활지원과 작성일: 2022-12-28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하께서 밀양시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문의해 주신 내용은 "독거노총각 유투브 채널(#"우리 결혼했어요 아가씨가 집에 찾아와서 행복한 48세 노총각")에 등장하는 여자분이 사회복지사(공무원)가 맞는지" 여부에 대한것으로 판단됩니다.

 

문의사항을 확인한 결과 "독거노총각" 유투브 채널에 등장하는 여자분은 유투브 리에이터로 활동하시는분으로, 컨텐츠의 컨셉으로 등장하여 해당 채널을 홍보하기 위해 연출된 인물이며, 밀양시 사회복지사(공무원)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길 바라며, 추가 질의사항이 있으시면 밀양주민생활지원과 복지기획 담당 박진희(☎ 055-359-566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