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언론 소통

밀양시민들, 박완수 지사에게 '나노산단 2단계 지원' 건의

작성자 : 기획감사담당관 관리번호 : 1-2 공약명 : 나노융합 국가산단 2단계 조속 추진 작성일: 2023-01-17 조회 : 76회
나노융합 2단계.jpg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1월 17일(화) 2023년 첫 시군방문으로 밀양시를 택해  민생현장을 점검하는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 정정규 밀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대강당에서 ‘도지사-도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밀양시의 첫 일정으로 박일호 밀양시장을 비롯한 상인회 관계자들과 함께 밀양아리랑시장을 방문하여 설 명절 전 민생물가를 점검하는 한편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면밀히 살폈다.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도지사-도민과의 대화’에서는 2023년 도정 운영방향을 밀양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며 ‘경남특화형 농식품 수출가공클러스터 조성’‘나노융합 국가산단 조성 2단계 추진’등 밀양시의 주요 현안사업 추진에 경남도가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직접 대화를 주재하면서 참석한 시민들의 질문과 건의에 대해 진솔한 답변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밀양시와 시민들에 대한 도지사의 애정이 느껴지는 답변에 참석한 시민들 모두 환호와 지지를 아끼지 않았다.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2023년 계묘년 새해는 도민과 함께 경남 재도약의 새로운 원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도지사로서의 포부를 밝히며 “밀양은 영남권 중심 입지와 편리한 교통망으로 풍부한 발전 잠재력을 가진 도시이자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 전통이 있는 도시”라고 말한 후 “첨단 농업의 전지기지, 나노산업과 관광이 잘 어우러진 매력있는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박완수 도지사님은 경남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며 안정 속에서 혁신을 만들어 가고있는 분으로, 경남과 밀양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분이다.” 며 “지사님의 지지와 관심을 발판으로 2023년 계묘년에는 밀양이 영남권 허브도시로 거듭나고 나아가 경남의 재도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저작권정책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기획감사담당관 기획담당 전화 : 055-359-5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