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수고 많으십니다.

작성자 : 권순혁 작성일: 2022-05-14 조회 : 600회
두 가지 건의드릴 것이 있습니다.

1. 폐관 시간을 11시로 연장했으면 합니다. 그래도 명색이 시립 도서관인데, 11시에 마감해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덧붙이면,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애로사항을 겪기도 했고 타 지역 시립 도서관을 보니 아침 7시에 개관해서 밤 10시에 폐관합니다. 우리는 한 시간 늦게 시작하지만 그만큼 지금보다 한 시간 더 늦게 마쳐야하지 않을까요?
2. 1시~3시는 점심을 먹은 후로 굉장히 나른한 시간입니다. 환기를 시키는 데 노력해 주셨으면 합니다. 현재 에어컨을 틀거나 공기 청정기를 가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건의하기 위해 사무실에 전화를 했는데 선생님께서 창문을 열면 안되냐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 공부하기에도 바쁘고 또 제가 할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수고스럽더라도 힘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 수고 많으십니다.

작성자 : 평생학습관 작성일: 2022-05-19  

평소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밀양시립도서관 열람실 마감시간 연장과 창문 환기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자유열람실 이용시간 변경 사유는 22시이후 이용자 감소, 심야시간 청소년 도서관 이용 후 안전문제 발생, 근로자 야간근무 지양 등으로 변경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유열람실 창문환기는 점심시간 후 직원들이 수시로 환기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쾌적한 열람실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도서관 이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평생학습관   (055-359-6026)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