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차도 보수 문제

작성자 : 신정인 작성일: 2021-10-20 조회 : 386회
KakaoTalk_20211020_100107666.jpg
안녕하세요.

밀양시에 거주하는 시민입니다.
1. 최근 차도에서 자갈이나 돌이 자주 목격되어 운전에 방해가 됩니다.
사고후 차량 파편이나 잔해가 남아있거나, 공사차량에서 나온 자갈 등 크고 작은 돌이 도로 한가운데에(ex. 신촌오거리) 또는 차도 여기저기에 있는 것을 여러번 목격했습니다. 도로위의 자갈 등은 운전 중 바퀴 아래에 깔리고 혹은 끼여서 주위에 날라갈 수도 있습니다.
차도를 자주 시찰하여 도로에 불필요한 잔해가 없도록 조치해 주시기바랍니다.

2. 내이1길 해미안사우나 앞 도로 쪽 공사에 대해 궁금합니다.
공사가 시작된 것이 6월 전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 마감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공사종료일 등에 대한 안내표지판도 보지 못했습니다. 도로가 울퉁불퉁하고 차선도 없는 곳이 있습니다. 그 길을 피해 둘러서 다니고 있어서 불편한 상황입니다. 공사기간이 많이 걸릴 수도 있겠으나 안전한 도로 주행을 위해 임시방편으로 해놓은 울퉁불퉁한 길을 조속히 마감해주시기 바랍니다.

RE: 차도 보수 문제

작성자 : 건설과 작성일: 2021-10-22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 건의하여 주신 차도에 떨어진 자갈, 사고차량 파편 잔해 등으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도로순찰 등을 강화하여 도로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아울러, 현재 우리시에서는 회전교차로 설치사업과 함께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한전선로 및 통신선로 지중화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도로보수요청 구간은 한국전력공사 및 통신사에서 지중선로를 매설하고 전면포장 전 임시로 포장을 한 상태입니다. 현재 관련기관에서 포장 준비 중에 있사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도로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건설과 도로관리담당 김명수(☏359-5258), 도로포장과 관련된 사항은 도로시설담당(☏055-359-5246)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