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정류장마다 있는 밀양시버스정보시스템의 안내화면장치를 개선해주세요.

작성자 : 김유림 작성일: 2021-09-23 조회 : 492회
안녕하세요
밀양시 버스를 잘 이용하고 있는 밀양시민입니다.
요즘 버스를 이용할때 정류장에 있는 버스정보시스템 화면이 너무 어두워 잘 안보이거나 고장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해가 떠있는 낮에는 버스 운행 정보가 하나도 안보여 많이 불편합니다. 잦지는 않지만, 버스의 위치가 정확한 위치에 제대로 뜨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버스정보시스템 장치가 제 기억에는 설치된지 10년이상 된걸로 아는데, 노후화된 장치들을 고치면 밀양버스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특히 스마트폰이 익숙치 않은 장년층 이상)분들이 편리함을 누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아리랑버스가 현재 운행되고 있는만큼, 더욱 선명하고 정확한 버스정보시스템 안내장치가 밀양시 정류장에 세워진다면 관광객들의 아리랑버스 이용률도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현재의 정거장 안내판은 글씨도 작고 너무 높은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외지인이 이러한 버스가 있는지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제 건의가 잘 받아들여져서 밀양시민들이 한층 편리한 버스이용경험을 누리면 좋겠습니다.

RE: 정류장마다 있는 밀양시버스정보시스템의 안내화면장치를 개선해주세요.

작성자 : 교통행정과 작성일: 2021-10-12  

○ 평소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버스정류장의 버스정보안내기 개선에 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버스정류장에 설치 된 버스정보안내기는 LED판을 이용한 것으로 빛의 위치에 따라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밀양시의 버스정보안내기 설치상황을 조사 한 후 개선사항을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상황이 있으시면 교통행정과로 (☎055-359-533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