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시청주관 정보화교실 언제 개강하는가요?

작성자 : 권선이 작성일: 2023-12-29 조회 : 270회
안녕하세요?
연말연시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번 23년도 도서관에서 열린 정보화 교실 수강생입니다. 그동안 컴퓨터 강사님의 열성적인 수업 덕분에 컴퓨터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자격증도 받아보려고 도전중입니다. 그런데 내년도 정보화 교실이 언제 열릴지 깜깜 무소식이어서 여쭙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다양한 연령대가 모이고, 각계 각층에서 모이는 만큼 이 클래스가 실질적으로 취직에도 도움이 되고, 도서관 안에서도 어르신들 사이에도 버팀목 역할을 해주고 있어서 힘이 많이 됩니다. 취준생(엑셀, ppt, 동영상 편집 등)과 다른 수강생에게도 꼭 필요한 수업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린다면 개강시, 초급(로그인하기, 한글 타자 연습, 한글 표 만들기....), 중급(엑셀 실무, 동영상 등)으로 나눠주시면 더욱 효율적으로 따라갈 수 있겠습니다.
내년에도 연속해서 꼭 열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항상 밀양 시민을 위해서 애써주셔서 수고가 많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RE: 시청주관 정보화교실 언제 개강하는가요?

작성자 : 공보전산담당관 작성일: 2024-01-11  

- 안녕하십니까? 평소 정보화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 를 드립니다.

- 문의하신 정보화교육 개강 일정에 대해서는 20242월 중순~말 개강을 계획 하고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공보전산담당관 정보통신담당(055-359-561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