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시민의소리

기회송림유원지 카드결제 왜 안되죠?

작성자 : 최경호 작성일: 2017-05-18 조회 : 698회
기회 송림에 대한 여러 민원들을 읽으며 답변이 마을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어쩔수 없다는 얘기만 하는군요..
그럼 기회송림은 밀양시에서는 지원을 전혀 안하는건가요?...
그 마을에서 운영 하기때문에 모든 것은 사유제산이기 때문이고, 사비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이용객들의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없다는 내용이네요..
좋습니다..

기회 송림에 대한 글을 읽어보니 화장실 문제며 전기 문제 그리고 입장료문제...불친절 문제..매점 바가지..주차비용,,...등등..그런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는데...이런 문제 점이 밀양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것이 아닌가 하네요..

제가 이런 민원 사례를 검색한 이유는 얼마전 기회송림을 이용하려 입장료등을 카드결제 하려니 당연하다는 듯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하며 사람을 이상한 눈으로 처다보더군요 그래서 현금이 없어 근처에가서현금을 찾아 들어 갔습니다.

매표소에 나이든 아저씨들이 여러분 있어 처음에는 숙스럽기도 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화가 나는것입니다..
사람을 뭘로보고..

혹 이곳 사업자는 가지고 운영을 하나요??
세금은 제대로 내는지 궁금하네요...
유원지치고 별로 싼금액도 아닌데

개선이 안되면 국세청이든 여신금융 협회에 공신적으로 신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관리상태가 그게 뭡니까..화장실이며..공원 청소 상태...

이 좋은곳에 이런 무질서한 관리가 뭡니까..

시청에서도 그냥 "사유지니깐" 이란 무성의한 대답만 하지말고 확실히 경고와 개선..이것도 이루어지지 않으면 시청차원에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듯 합니다.

사실 매표소에 있는 분들이 어떤 분들인지 모르겠지만 고객에 대한 자세도 별로인것 같네요..

혹..개인정보 유출 하시는것은 아니죠..
밀양의 발전을 기원하며 드린는 말씀입니다..

[답변]기회송림유원지 카드결제 왜 안되죠?

작성자 : 산외면 작성일: 2017-05-26  
1. 먼저 우리 면 소재 기회송림 유원지를 방문하셔서 불쾌한 일을 겪으신 부분에 대
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2. 기회송림은 우리 면 기회마을 소유의 사유지로 마을 주민들로 구성된 기회송림보
존회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주차료 ․ 전기사용료 ․ 관리비등의 명목으로 입장료를
징수하고 있습니다
3. 청소등 유원지 관리와 관리인들의 불친절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대표자에게
계도를 하고 있습니다.
4. 카드결제건에 대하여는 입장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관리자에게 건의를 하겠으며
5.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산외면 총무담당(☎055-359-662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끝.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행정과 행정담당 전화 : 055-359-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