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사랑 상품권

FAQ

Q. 가맹점은 왜 모집하나요? A. 지류식 상품권은 가맹점주가 은행에서 환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가맹점 모집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Q. 가맹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가맹점 지정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시청 일자리경제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가맹점 지정 신청서 [다운받기↓]
- 첨부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Q. 가맹점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점포 출입문에 밀양사랑상품권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Q. 가맹점으로 가입하지 않은 업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상품권은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나요? A. 현금으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Q. 상품권을 쓰면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A. 가맹점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Q. 밀양시민만 구입할 수 있나요? A. 누구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Q. 전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나요? A. 밀양에서만 쓰실 수 있습니다.

Q. 상품권은 어떻게 돈으로 바꿀 수 있나요? A. 일반 개인은 불가능하며 가맹점주가 판매대행점(농협)으로 가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환전합니다.

Q. 온누리상품권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전국 전통시장에서만 사용가능한 온누리상품권과 달리 밀양사랑상품권은 밀양시 관내 소상공인 매장에서 전부 사용이 가능합니다.(가맹점 스티커 확인, 일부 제외업종 있음)

담당부서
밀양시청(☎ 055-359-5114)
최종수정일
2019.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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