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내 『고객쉼터』

사업개요

  • 시청 민원실내『고객쉼터』에 시민들을 위한 휴식 공간과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대기시간의 활용과 만남의 장소로 제공

주요내용

  • 민원실내 고객쉼터 운영 : 2011. 3. 2 부터
  • 북카페 : 도서 200여권 보유
  • 인터넷 부스 : 컴퓨터 2대, 프린터 1대
  • 편의물품 : 복사기(1대), 팩스기(1대), 핸드폰충전기(4대), 정수기 및 1회용 생수, 차 등 제공
  • 장애인 편의용품 : 휠체어(1대), 시각장애인전용 화상전화기(1대), 보청기, 돋보기, 점자책 등
  • 사랑방 회의실(6인실) : 회의공간, 만남의 장소로 활용
  • 기타 : 무인민원발급기(1대), TV(1대), 대형수족관 등 쾌적한 공간 마련

주요성과

  • 관공서가 업무처리만을 위한 공간에서 벗어나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남으로써 고객의 불편해소와 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

담당부서
민원지적과 민원담당(☎ 055)359-5203)
최종수정일
2018.07.31

본문 유틸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