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포커스

조회 : 715

게시물 내용

제목 :밀양관광 TF 구성, 관광활성화 본격 추진

이름
공보전산담당관
날짜
2018-11-02 10:37:16
이메일

홈페이지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달 31일 밀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밀양관광 활성화 TF팀을 구성하고 첫 회의를 가졌다

❍ 부시장을 단장으로 3개팀(혁신팀, 지원팀, 개발팀)으로 구성된 TF팀은 관광, 문화, 숙박, 음식, 6차산업, 관광개발 등 관광과 관련된 부서 총 15명이 참여했다.

❍ TF팀은 밀양관광의 현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선방안 등을 도출하며, 관광자원을 유기적으로 연계함으로써 침체된 지역경제의 해법을 관광산업에서 찾는 역할을 하게 된다.

❍ 향후 매월 첫째주 목요일에 정례적으로 개최되며, 관련 업무 이외에 관광과 관련하여 광범위한 의견을 발표하고, 발전 방안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

❍ 밀양시는 영남루, 관아, 의열기념관을 잇는 관광상품에 현재 추진 중인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를 연계해 시내관광 코스를 개발하고, 산내 단장을 중심으로 하는 얼음골케이블카, 표충사, 사자평, 산들늪 등은 영남알프스 산행코스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 또한 삼랑진을 중심으로는 만어사, 트윈터널, 작원잔도 등을 연결해 이야기와 놀거리, 볼거리가 있는 코스로 연결하고 있다.

❍ 맞춤형 여행상품으로는 김종직 선생, 사명대사를 스토리텔링한 선비의 길과 충효의 길, 영남대로를 잇는 민초의 길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만들어 타킷별 공략에도 나설 계획이다.

❍ 밀양시 민정식 부시장은 “밀양이 많은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그 활용에 다소 미흡한 부분들이 있으나 함께 고민하여 고수익산업인 관광산업을 활성화 시켜야 하며, 밀양을 알리는 홍보에도 역점을 두고 시책을 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첨부

밀양관광 TF 구성, 관광활성화 본격 추진 1102103624_1101_밀양관광_tf_구성,_관광활성화_본격_추진.jpg


 

뉴스 기사 목록

 


담당부서
공보전산담당관 공보담당(☎ 055)359-5628)
최종수정일
2018.11.21

본문 유틸리티